본문 바로가기

삼성 갤럭시 S20+ BTS 에디션 구매했어요!

핫해영이 2020. 8. 12.

삼성 갤럭시 S20+ BTS  에디션 구매했어요!

 

삼성 갤럭시 S20+ 방탄소년단 에디션이 7월 9일에 공식 출시 되었었죠. 요즘 바쁜 일상을 지내다보니 구매 후

사진을 찍어봤던걸 이제서야 리뷰하게 되었네요. 7월9일은 아미의 팬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듯이 아미의 이름이

정해진 날이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BTS 광팬은 아니지만 그래도 S20+BTS Edition을 구매한 이유는 뒷면의 무광처리와

보는 각도에서 달라보이는 헤이즈 공법이 들어갔으며 특히나 컬러감이 돋보이는 퍼플이 저를 사로잡았답니다. 솔직히

이런 색상 안좋아하는 사람 없을걸요?

오른쪽의 상자가 휴대폰 box, 왼쪽에 있는 상자가 버즈+ box 예요.

7개의 BTS를 상징하는 하트가 그려져 있습니다. 솔직히 실물로 접하면 예쁘다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게 되네요.

삼성갤럭시 S20+ BTS 에디션은 약간 이미지 자체가 소우주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에요.

뭔가 소우주가 된 갤럭시 이런 느낌? 이곳에서도 잘 살펴보면 7개의 하트가 숨겨져 있다고 합니다.

종이 곳곳에 숨겨져 있으니 하트를 찾아보는 것도 소소한 재미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렇게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로 둘다 구매하게 되면 BTS 무선충전기, 폰케이스, 브로마이드, 5만원 마일리지까지

다양한 사은품까지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가장먼저 휴대폰을 먼저 열어보겠습니다.

삼성갤럭시 S20+ BTS 에디션은 BTS와 아미 팬분들에게 의미가 큰 보라해를 실제 디자인에 담겨져 있다고 하는데요.

카메라에도 역시 보라색의 하트가 있습니다. 핸드폰 케이스를 씌우게 되더라도 보라색 하트는 계속 보일 수 있겠네요.

항상 보라해를 표현할 수 있는거죠. 확실히 전에 쓰던 휴대폰과 비교해보면 무광과 유광이 확실히 비교되는걸 볼 수

있어요.

삼성갤럭시 S20+ BTS 에디션의 기본테마역시 보라보라하군요.

아이콘 버튼도 보라색 테마로 되어 있어요. 핸드폰에 어플이 하나 들어있는데 BTS 멤버들과 AR스냅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솔직히 오늘 하루는 계속 휴대폰만 껐다 켰다 했던 것 같네요ㅎㅎ

 

그리고 카메라를 들어가보았는데요!

카메라는 0.5배 부터 30배 줌까지 그리고 포토 에디터에는 자동으로 눆를 따주는 기능도 있고

스티커로 꾸밀 수 있는 기능도 있더라고요. 보통 트위터에서 짤을 많이 쓰잖아요.

짤을 초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GIF 애니메이션이란 버튼을 클릭해보면 만들고싶은

움짤 영역을 선택하고 녹화버튼을 누르면 초간단 움짤도 만들 수 있어요. 솔직히 제가 기계치다보니

처음에는 기능 하나하나가 어렵긴 했지만 하나씩 배워가는 재미가 너무 좋았어요.

 

 

삼성갤럭시 S20+ BTS 에디션 구성품으론 충전지 케이블, 이어폰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투명 케이스, 스티커,

데코 필름도 들어있는데요.

홀로그램으로 되어있는 스티커가 있는데 방탄소년단 로고와, 보라색 하트가 잔뜩 있고 멤버들의 이름도 쓰여져있네요.

 

그리고 데코 필름이 같이 들어가 있는데 데코 필름 위에 스티커를 꾸며 놓으면 꾸미고 싶을 때만 필름을 넣어서 

사용하고 꾸미고 싶지 않을 날에는 필름만 빼면 되니까 센스있는 구성품인 것 같아요.

 

다음으로 스페셜 포토카드를 열어볼게요.

BTS 버즈 플러스 에디션에도 포토카드가 동봉되어 있다고 하는데 멤버의 이미지가 다르다고 하네요.

그러니 아미는 역시 세트로 구입하는게 필수겠죠? 우선 사진이 전체적으로 너무 잘 나왔어요. 포토카드를

휴대폰에 꾸며 놓으면 리얼 대박일 것 같았지만 포토카드는 소중하기에 개인 소장하기로 했어요!

하지만 사진이 워낙 다양하기에 하루마다 바꿔가며 꾸미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아요.

색상보이시나요? 완전 찐한 보라색이에요. 중앙에는 하트로 포인트가 새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 케이스가 들어있어요. 앞면에는 역시 방탄소년단 로고가 있고 뒷면에도 마찬가지로 있습니다.

케이스 안쪽을 들여다 보면 I PURPLE YOU하고 보라색 하트까지 완전 보라보라 하네요.

이어버드 부분이 빤짝빤짝한 유광이고, 진한 보라색이에요.

갤럭시 S20+ 하고는 다른 매력의 색상이란 느낌이 확 들어요. 핸드폰이랑 케이스를 페어링 하면 또 새로운

테마를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해서 삼성 갤럭시 S20+ BTS 에디션에 대한 개봉기였는데요.

아무래도 늦은 후기라 많은 분들이 이미 다 아실테지만 이렇게 사용해보니 정말 만족감은 이루 말할 수 없어요.

 

Z플립 톰브라운 한정판을 살까 삼성 갤럭시 S20+ BTS 에디션을 살까 고민을 하던 중에 BTS펜텀층과 한정판이라는

특수성을 생각하여 구매하게 되었지만 지금은 꽤나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