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 스타벅스 할로윈 음료 및 MD!

핫해영이 2020. 10. 20.

2020 스타벅스 할로윈 음료 및 MD!

안녕하세요. 핫해영입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이하여

2020 스타벅스 할로윈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스타벅스는 2020.10.13~ 2020.10.29까지

할로윈 음료, MD상품 등을 판매 하고 있으며

귀여운 상품들과 스타벅스 라떼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근처 매장을 방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어떤 것들이 있는지 보러 가볼까요?!

 

 

2020 스타벅스 할로윈 음료로는

펌킨 할로윈 티 라떼, 할로인 크림라떼,

크림푸라푸치노를 판매하고 있어요.

 

 

2020 스타벅스 할로윈 세 가지의 새로운 맛을 선사하기도 하지만

별 3개가 적립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다른걸 떠나서 일단 아기자기 하면서 귀여운 디자인이

계속 눈길을 사로 잡아버리더군요.

 

이 세가지를 다 먹어볼 순 없었기에 어떤 걸 먹어볼지가

가장 큰 고민이였어요. 고민 끝에 선택한 메뉴는 바로

리틀 위치 할로윈 크림 프라푸치노!

 

이 메뉴는 흑임자쉐이크에 드리즐까지 넣은 메뉴라 볼 수 있는데요.

맨 위에는 말차 위핑까지 올려져 있어

맛이 어떨지 상당히 궁금증을 유발시키네요.

 

 

늘 그렇듯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 특히나 밀폐된 공간이면

더욱 마스크를 꼭 착용해 주는거 잊지마세요.

 

많은 사람들이 같이 쓰는 공간이기에 민폐를 끼치지 않게

최대한 음료를 마실때 이외에는 반드시 착용!

 

 

2020 스타벅스 할로윈에 빠질 수 없는 MD!

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한 번쯤

눈여겨 볼만한 상품이라 볼 수 있답니다.

각종 머그부터 시작하여 캔디 바구니 까지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한 가득 하네요.

 

 

아! 그리고 저는 텀블러 이벤트라고 해서 스타벅스에서

텀블러를 구매하면 그 안에 쿠폰이 있거든요.

그걸로 모든 메뉴를 그것도 벤티 사이즈로

4400원에 즐길 수 있었답니다.

 

이번 2020 스타벅스 할로윈 메뉴는 새로 나온거라

안될 줄 알았는데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여

나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특히 호박 모양의 바구니가 인기상품이라고 하는데

" 매장별 재고 상황이 다를 수 있으니 이점 체크하세요! "

제가 방문했던 곳은 호박 모양 바구니는 없었구

고스트만 남아 있었어요.

버터와 설탕을 녹인 토피에 카카오닙스와 다크초콜렛을 더한 토핑이

들어가서 달콤쌉싸름한 맛의 사탕이라고 하는데요.

펌킨 모양의 바구니가 있었다면 구매했을건데

이건 다음을 기약하며 패스하기로 했답니다.

 

 

드디어 나온 2020 스타벅스 할로윈 리틀 위치 크림 프라푸치노!

맛은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흑임자에 우유 쉐이크, 그리고 연하디 연한

맛의 녹차 휘핑크림이 올라가 있어 맛은 크게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었어요.

 

크림 위에는 귀여운 마녀모자 초콜릿이 올려져 있네요.

솔직히 저는 스타벅스에 오면 대부분의 메뉴를

돌체라떼를 먹어서 그런지 제 취향에는 크게 맛있다고 생각이 되진 않았어요.

 

다만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커피를 못드시는 분들에겐

괜찮은 메뉴라고 생각이 듭니다.

크게 달지 않아 호불호가 강할 것 같지도 않구요.

다만 흑임자를 싫어하는 분들은 안드시는게 좋겠네요.

 

 

2020 스타벅스 할로윈 음료를 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제가 주문한 메뉴는

할로윈 음료라 솔직히 더 달거나 자극적이고 그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보통의 맛이라고 할까요.

나쁘진 않은 맛이지만 그렇다고 자주 사먹을 것 같지는 않은 메뉴였네요.

개인적인 의견이니 한 번 드셔보시고 판단하시는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

 

나름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기에 다음 시즌의 음료도 기대가 되네요.

 

'핫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건희 회장 별세  (1) 2020.10.25
부산대 재학생 추락사  (0) 2020.10.20
울산 남구 아르누보 아파트 화재  (0) 2020.10.09
자이글 솔직 사용 후기  (0) 2020.10.07
부산 영도 카페 신기산업  (0) 2020.09.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