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번가피자 프리미엄 세트박스

핫해영이 2020. 8. 19.

7번가피자 프리미엄 세트박스

원래 피자를 먹을 계획이 없었으나 맛있는녀석들 프로그램에서 피자먹방을 보던 중

참지 못한 나머지 충동적으로 피자를 시키게 되었어요.

 

보통은 자주 시켜먹는 곳에서 먹는게 가장 바람직하다고 생각하지만 오늘은

이유모를 도전정신이 강해지는 하루였어요.

 

새로운 맛을 찾기위해 다른 곳을 찾다보니 7번가피자라는 곳이 눈에 띄었네요.

알고보니 생각보다 많은 분들에게 인기있는 곳이더라구요.

일단 처음먹어보니 어떤걸 시켜야할지 몰라서 폭풍검색을 했지요:)

 

왜 이름이 7번가피자인가 했더니

7가지 맛의 비밀이 있다고 해서 이렇게 붙여진 이름이네요 ㅎㅎ

 

10가지 곡물이 들어간 도우라던지 파스타, 기타등등

뭐 솔직히 이런건 노관심이지만요

 

우선 샘스테이크랑 체다골드포테이토 이 두 가지 메뉴로

많은 분들이 나뉘더라구요.

 

저는 평소에도 포테이토피자를 좋아하기에 크게

고민하지 않고 주문할 수 있었어요.

 

거기다 7번가피자 프리미엄 세트박스 + 체다골드포테이토라

금액이 상당히 쌔지요?

 

참고로 8월쿠폰을 사용하여 6천원이나 할인을 받은 금액인

33,400원에 결재를 할 수 있었네요.

 

이런 할인하는 쿠폰은 참 유용하게 잘 쓰는 것 같아요.

 

 

짜잔~ 주문한지 30분정도 지나서 도착했어요.

생각보다 빠른 배달에 너무 감사드리구~

 

7번가피자 메뉴들은 매주 수요일에 방푼포장 시 무려 40%나

할인을 하고 있다고 하니 피자가 먹고싶을땐 수요일에 방문포장으로 알차게 할인 받으세요!

 

 

7번가피자 7가지 맛의 비밀을 한번 살펴볼까요?

첫 번째! 곡물을 사용했지만 흰빵보다 쫄깃한 식감과

기름기를 뺀 3단계 저온숙성 도우!

 

두 번째

기계가 아닌 손으로 반죽을 하는 전통방식을 고수

 

세 번째

자연산 치즈만 사용한다는 7번가의 생각

 

네 번째

엄선된 신선한 토마토만을 사용

 

 

그 외에 일곱번째까지 다양하게 7번가피자만의 방식을 고수하는 글이 적혀있어요.

 

 

 

다양한 할인들과 쿠폰 그리고 복권까지!

참고로 복권에서 나온 금액은 세트박스에 사용이

불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러니 수요일에 매장방문 시 복권들고가서

천원이라도 더 할인 받으면 굳굳!

 

더이상의 말은 필요없죠. 본격적으로 먹기만 하면 되는거랍니다.

7번가피자 프리미엄 세트박스 금액이 비싼만큼

그만한 구성은 충분히 들어있네요.

 

위층에는 피자부터 아래층에는 치즈까르보 스파게티, 치즈 오븐텐더, 핫윙, 시즈닝 포테이토,

나폴리샐러드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 엄청 푸짐했어요.

 

여자친구와 둘이서 먹기에는 너무 넘치는 양이라 성인 3명이서 같이 먹기에 적당할 것 같네요.

 

 

피자는 생각보다 컸어요. 손바닥으로 3분의1도 가려지지 않을정도로 커다랬는데 면적뿐만 아니라

토핑도 어마어마하게 들어있어 한조각만 먹어도 배부르겠더라고요.

 

감자튀김을 순삭하고 텐더도 촉촉하니 괜찮았고 윙은 제기준으로 살짝 매콤했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었어요.

꼭 세트로 시켜야한다는 많은 분들의 리뷰덕분에 7번가피자 프리미엄 세트박스로 주문하길 정말 잘한 것 같네요.

 

 

 

다른건 정말 맛나게 먹었는데 참고로 치즈까르보 스파게티는 제 입맛에는 충족하지 못했답니다.

뭔가 맹맹하다고 해야할까요. 각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연산 토곡점 기준으로는

간이 전혀 되지 않은 맛이라 쫌 심심한 감이 없지않아 있었어요.

 

제가 평소에도 매운거나 간을 세게 하지 않는 편인데 저에게도

심심할 정도니 간을 세게 드시는 분들이라면 소금이나 다른 양념을 조금 섞어서 드세요.

 

7번가 프리미엄세트박스 주문시 샐러드는 선택권이 없는 것 같아요.

잘은 모르겠지만 단호박과 푸딩이 왔는데

그거 아시나요? 단호박 요기에다

블루베리 잼이나 딸기 잼을 같이 곁들여 드시면

훨씬 달콤하고 맛나게 먹을 수 있다는거~

 

제가 좋아하는 꿀팁중 하나랍니다.

집에서 드실 기회가 있다면 꼭 잼과함께 드셔보세요.

만족하실거에요 ㅎㅎ

 

단호받고 푸딩도 맛나게 먹었고 다시 피자먹방 시작!

 

역시 콜라는 무조건 빠질 수 없는 궁합이네요. 먹으면서 얼음에다 콜라를 몇번이나 리필해서 먹었는지..ㅎ

살이 찔수밖에 없는 조합 인정! 평소에 탄산을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피자나 치킨을 먹을때는 꼭 필요하더라고요.

 

갈릭소스도 추가로 주문했는데 푹푹찍어먹었더니 모자라네요. 다음에는 두개 시켜야겠단 생각을 했다능

다음에도 시켜먹어야겠단 생각을 했으니 이번에 7번가피자는 성공이라 볼 수 있겠네요.

참고로 복권은 전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니 조만간 수요일을 기다렸다가

방문포장으로 한번 더 다른 메뉴를 먹어볼까 생각중이랍니다.

 

 

댓글